작가: John Stephens
창조 날짜: 25 1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6 4 월 2024
Anonim
염소가 임신했는지 또는 곧 출산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동영상: 염소가 임신했는지 또는 곧 출산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콘텐츠

이 글에서는 임신의 징후 찾기 임신에 대한 접근법의 징후 찾기 임신에서 염소를 돌보아 라

염소를 키우면 동물이 임신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부 염소는 체중 증가의 징후가 없거나 거의 없습니다. 이 측면 만 고려하는 것이 최선의 해결책은 아닙니다. 염소의 영양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세 번째 삼 분기 동안 및 경우에 따라 적절한 영양 부족으로 인해 케톤증에 걸리면 동물이 사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가 내려 놓기 약 2 개월 전에 그에게 우유를주지 말아야합니다.


단계

1 부 임신 징후를 찾으십시오

  1. 염소의 임신 기간을 알 수 있습니다. 염소 임신 기간은 보통 5 개월입니다. 정상적인 임신 기간을 관찰하려면 145 일 또는 155 일이 소요됩니다.


  2. 동물의 크기를 참조하십시오. 한눈에 측정하는 것이 모든 염소에서 작동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염소의 크기와 다른 임신 징후가 이것이 진행 중이거나 임신을 확인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 임신 3 개월 전에는 동물의 배가 크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3. 외음부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모양의 변화를 알기 위해 동물의 후두부와 외음부를 검사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렇게하려면 꼬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이 방법은 임신 전이나 임신 첫 달에 외음부를 확인한 경우에 유용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형식을 알고 현재 형식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을 사용하여 게임 사진을 찍을 수 있음). 그런 다음 2-3 개월 후에 부품을 검사하십시오. 염소가 임신하면 후두가 꼬리 부분에서 나오고 외음부는 더 이상 눈물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동물의 배의 크기를 검사한다는 사실은 훌륭한 관찰 감각을 요구하는 주관적인 기술입니다.



  4. 수의사 나 가축을 돌보는 사람에게 연락하십시오. 그는 임신을 감지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염소는 배가 부어 오를 수있는 위양성 결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절대 확실성이 있다고 생각되면 수의사에게 초음파 검사를 요청하십시오. 이 관행은 비싸기 때문에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많은 농부들이하지 않습니다.

2 부 분만 방식의 징후를 찾으십시오



  1. 기분 변화를 관찰하십시오. 염소는 분만에 가까워지면 제대로 행동하지 않고 까다로운 것처럼 보입니다.


  2. 점성 점액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염소는 이것을 생산하지만 다른 염소는 이것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동물의 뒷면에 점성 점액이 있음을 관찰하면 몇 시간 또는 며칠 후에 언제든지 출생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젖통을 조심하십시오. 분만이 다가 오면 동물의 유방 크기가 커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염소의 품종이나 종에 따라 인도하기 몇 시간 전에 발생합니다. 분만이 가까이있을 때 젖통은 매우 강하고 반짝이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4. 검색 및 블리 팅을 관찰하십시오. 아이를 찾는 것은 아직 태어나지 않았지만 염소의 타고난 행위입니다. 그녀가 무언가를 찾고있는 것처럼 부드럽게 또는 큰 소리로 방황하기 시작하면, 출산 할 때가되었음을 알아야합니다.
    • 동물이 한 아이와 달리 쌍둥이를 낳는 것이 정상임을 알고 있습니다.

파트 3 임신 한 염소 돌보기



  1. 발달하는 염소를 돌봐주십시오. 그녀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아이들을 낙태시킬 위험이 있으므로 스트레스를받지 않아야합니다.


  2. 염소를 올바르게 먹이십시오.
    • 처음 3 개월 동안 : 유지 보수 배급이 바람직합니다.
    • 완전한 임신에 접근 : 평소 배급량의 절반을 추가하십시오.
    • 특히 따뜻한 상태를 유지해야하는 경우 더 많은 에너지를 공급하기 위해 수의사가 승인 한 염소 농축액을 제공하십시오.


  3. 임신 중 동물에게 적절한 보호소를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겨울에 매우 중요합니다.


  4. 모든 내부 기생충에서 염소를 제거하십시오. 이를 위해 수의사가 처방 한 적절한 vermifuge를 사용하십시오.
조언



  • 분만하기 전에 양털의 염소를 벗기면 따뜻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예초 후 최소 3 주 동안 동물이 따뜻하게 유지되도록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을 보호하고 담요로 덮습니다.
  • 분만 직전에 염소에게 먹이를 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그는 매우 배가 고프거나 전혀 식욕이 없지만 적어도 그를 먹이려고 노력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이것을 혼자 이해할 것입니다.
  • 대부분 농담이 잘되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흥미 롭습니다

오래된 TV를 제거하는 방법

오래된 TV를 제거하는 방법

이 기사 : TV 재활용 TV 다운로드 또는 판매 TV 전송 TV9 참조 오래된 TV를 일반 가정용 쓰레기로 휴지통에 버려서는 안됩니다. 위험한 화학 물질뿐만 아니라 재활용 할 수있는 금속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오래된 게시물을 가비지 덤프 나 백화점에 저장하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여전히 작동하는 오래된 TV도 제공하거나 판매 할 수 있으며 필연...
집에서 거주 한 마우스를 제거하는 방법

집에서 거주 한 마우스를 제거하는 방법

이 기사에서 : 쥐 잡기 및 풀기 함정과 다른 방법으로 쥐를 죽이기 쥐는 귀엽지 만 집에서 스누핑을하면 귀엽지 않습니다. 최악의 상황은 벽장이나 옷장, 예를 들어 배설물이나 둥지에서 통로의 흔적을 찾는 것입니다. 집에 마우스가 있다면, 사용할 수있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휴먼 트랩을 설치하여 표준 마우스 패드를 풀거나 고양이가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