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Monica Porter
창조 날짜: 18 3 월 2021
업데이트 날짜: 1 칠월 2024
Anonim
동영상: 모든 것은 당신의 생각에서 시작됩니다ㅣ루이스 헤이의 치유수업

콘텐츠

는 여러 기사가 여러 저자에 의해 작성됨을 의미하는 위키입니다. 이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일부 익명의 40 명이 에디션과 시간에 따른 개선에 참여했습니다.

비행기 나 자동차, 버스 또는 기차로 긴 여행을해야하는 경우, 시차로 인한 피로, 피로 또는 구속으로 인해 피곤하고 준비가 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아함과 신선함을 유지하면서 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노력을 기울이고 여행 중에 외모를 돌볼 제안을 고려하십시오.

단계

1. 스트레스를 피하면서 시작하십시오. 여행을 떠나기 전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미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떠나기 전에 가방을 잘 준비하고 집 폐쇄, 서류 취소, 청구서 정렬 등과 ​​같은 사전 준비를 완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이러한 세부 사항에 대해 걱정하면 걱정이 될 수 있으므로 떠나기 전에 반드시 처리하십시오. 또한 출발 지점에 일찍 도착하거나 자동차로 여행하는 경우 일찍 출발하여 목적지에 도착하십시오. 여분의 대기 시간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서두르지 않고 독서, 휴식 및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출발하기 전에 잘 자야합니다. 떠나기 전날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지 마십시오.

3. 올바른 복장을 선택하십시오. 편안하고 우아해야합니다.
    • 예를 들어, 타이트한 트랙 슈트를 착용하여 편안하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복장은 남녀 모두에게 존재합니다. 그러나이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스포츠 상점에서 세련되고 편안하게 여행용 바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가벼운 상판을 착용하되 보통 비행기에서는 추우므로 스웨터를 가져 가십시오.

4. 중성 색상 의류를 선택하십시오. 색상 세부 정보로 의상을 장식 할 수 있습니다. 상의는 바지와 조화를 이루어야합니다.

5. 새 신발을 신지 마십시오. 실제로 새 신발로 인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며 절뚝 거리는 것은 실제로 우아하지 않습니다.
    • 착탈하기 쉬운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보안 게이트를 통과 할 때 신발을 반드시 벗어야합니다).
    •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양말을 착용하고 보안 점검에서 신발을 벗을 때 악취를 피하십시오. 대나무 양말과 같이 땀을 제한하는 양말을 선택하십시오.

6. 피부 관리하기. 여행 할 때 피부는 종종 기후 변화와 에어컨을 경험합니다. 피부가 건조 해 지거나 창백 해지지 않도록 보습제 나 안개 제거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여성만큼이나 남성에게 중요하므로 피부 타입에 맞는 크림을 복용하십시오.
    • 유명인이나 모델처럼 피부를 식히는 것처럼 물이 포함 된 안개를 가져 가십시오. 라벤더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넣으십시오. 안개를 사용하여 피부를 상쾌하게하십시오.
    • 장거리 여행을하는 경우 밤에 보관할 수있는 보습 마스크를 착용하십시오. 다음날 아침, 화장실에서 얼굴을 헹구고 보습 세럼을 바릅니다. 안색이 훨씬 밝아집니다.
    • 크림으로 손을 보습하십시오. 더 편하게 쉬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냄새가 나는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7. 악취의 위험을 줄입니다. 일상적인 집안일을하고 앉지 않으면 몸의 냄새가 평소보다 덜 유쾌해질 수 있습니다. 이를 피하기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숨을 쉰다. 민트 마름모꼴을 사용하여 숨을 쉬고 타르타르 형성을 방지하기 위해이를 닦으십시오.
    •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연기 냄새가 옷에 남아 다른 승객을 괴롭힐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래된 냄새로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 여행 할 때 특히 비행기를 타는 경우 술을 피하십시오. 이 subatnce는 수면을 방해하고, 피부를 탈수시키고, 구취를주고, 모공을 막을 수 있습니다. 목적지에 도착하면 좋아하는 술을 마실 수 있습니다.
    • 좋아하는 향수를 가져 가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좋아하는 향기로 섬세하게 스프레이하여 이륙 직후 식히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냄새에 민감하고 너무 강하거나 불쾌하면 메스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8.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화장실에서와 같이 여행 중에는 물티슈를 사용하여 몸을 상쾌하게하십시오.

9. 인공 눈물을 사용하십시오. 이 기술은 여행 중에 눈이 건조 해지는 경향이있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코에 자극이 있으면 식염수를 사용하십시오.
    • 여성의 경우 정기적으로 교체하는 팬티 라이너를 신선하게 착용하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생리 기간이 있다면 탐폰이나 수건을 바꿔 냄새와 감염의 위험을 피하십시오. 화장지에 보호 장치를 포장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0. 편안한 헤어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머리카락이 길면 머리를 묶거나 느슨하게 묶을 수 있습니다 (포니 테일 또는 머리 끈). 머리카락을 짧게하려면 빗질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도착하기 전에 머리카락에 발라 줄 수있는 드라이 샴푸 1 병을 가져 가십시오. 머리가 구부러지는 경향이있는 경우, 특히 춥거나 온화한 기후에서 습한 기후로 이동하는 경우 서리 방지 솔루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1. 너무 많이 화장하지 마십시오. 입술과 눈꺼풀에 약간의 광택을냅니다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모양). 거기에 도착하기 전에 약간 리믹스 할 수 있지만 조명이 좋은 거울에 접근 할 때까지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12. 가능하다면 잠을 자십시오. 낮잠은 놀라운 일을하며 기분이 좋아지고 기분이 좋아 지도록 도와줍니다. 여행하는 동안 낮잠을 자십시오. 필요한 경우 마스크를 사용하여 눈을 감고, 어둠 속에 머무르는 동안 명상하거나 아무것도하지 않으면 더 편안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주변 환경이 너무 시끄 럽거나 방해가되어 잠을 잘 수 없다면 귀마개와 아이 마스크를 사용하거나 생각과의 싸움을 중단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10A 레인에서내는 소음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고 계속 말하면, 그 작은 성가심에만 집중하고 잠을 잘 수 없을 것입니다. 원하는대로 잠을 자지 못한 것에 대해 자신을 처벌하기보다는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 잠자는 차량으로 여행 할 수있는 경우이 옵션을 선호하십시오. 매우 편안한 여행 방법으로, 더 잘 자고 더 나은 형태로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차 여행은 특히 유럽에서 일등석의 저렴한 티켓을 찾을 수있는 흥미 진진한 경험입니다.

13. 물 한 병을 가지고 가십시오. 이런 식으로 여행하는 동안 수분을 유지하게됩니다. 또한 자신을 돌보는 느낌을 갖게되어 자신감이 향상됩니다.
    • 여행 할 때는 물을 충분히 마시고 설탕이나 알코올 음료를 피하십시오. 당신은 완벽하게 수화되고 스트레스 나 졸음의 느낌을 피할 것입니다.

14. 균형 잡힌 식사. 비행기를 타고 여행하는 경우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식사 트레이를 피하는 것이 많으므로 탑승 전에 신선한 음식을 가져 가십시오. 자동차, 보트, 기차 또는 버스 여행의 경우, 자신이 간다는 것을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간식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출발하기 전에 여정을 도표로 만든 경우, 온라인으로 건강식을 제공하는 식당을 확인하고 들러 충분한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먹을 수있는 음식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선택한 재료로 채워진 샌드위치 또는 팬케이크.
    • 사과, 오렌지 또는 바나나처럼 여행을 지원할 과일.
    • 견과류와 씨앗.
    • tupperware에 작은 샐러드.
    • 당근 스틱 또는 셀러리 스틱.
    • 국가를 변경하는 경우 일부 국가에는 특정 식품의 검역에 관한 특정 규정이 있으므로 가끔 버려야합니다. 목적지 국가에 적용되는 법규를 온라인에서 확인하십시오.

15.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많이 웃으십시오. 당신은 당신과 함께하고 싶은 다른 승객을 유치합니다.
  • 보습 제품.
  • 물과 물 한 병 (항공사의 규칙을 확인하고 보안관을 통과 한 후 물을 채울 수 있도록 물 한 병을 빨리 가져 가십시오).
  • 건강에 좋은 음식과 간식.
  • 에어백, 귀마개 및 아이 마스크처럼 잘 수있는 액세서리.
  • 뱃멀미 또는 공기 등에 대한 약물
  • 필요한 경우 메이크업.
  • 립밤 (건조한 공기와 온도 나 습도의 변화로 인해 여행 할 때 입술이 갈라지는 것이 일반적 임)
  • 편안한 옷과 신발.
  • 필요한 경우 보호.

사이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상부 호흡기 감염 예방 방법

이 기사의 공동 저자는 Luba Lee, FNP-BC입니다. Luba Lee는 테네시 주에서 등록 된 가족 간호사이자 실무자입니다. 그녀는 2006 년 테네시 대학에서 간호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이 기사에는 14 개의 참고 문헌이 있으며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 상부 호흡기 감염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감염 및 환경 자극제에 의해 발생합니다. 그들은 감기...
개에서 벌레를 예방하는 방법

이 기사에서는 : 개 환경에서 벌레의 존재를 피하고, 벌레를 운반하는 해충을 제거하고, 약물 및 기타 치료법을 사용합니다. 개, 특히 강아지는 종종 벌레와 같은 기생충에 감염됩니다. 주인은 종종 통제를 벗어나 동물이 아프기 전에 문제를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수의사는 개에게 벌레가 있는지 종종 알 수 있지만, 샘플이 음성 인 경우에도 개에게 벌레가있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