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Roger Morrison
창조 날짜: 19 구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0 4 월 2024
Anonim
가계도 그리는 방법(상)
동영상: 가계도 그리는 방법(상)

콘텐츠

이 기사 : SmartArt Profit 모델 사용 (Excel 2007 릴리스) 간단한 워크 시트 활용 5 참조

모든 사람은 가족의 가계도를 만든 가족이 어느 정도 있습니다. 또한 때로는 즐거운 학교 일의 주제이기도합니다. Microsoft Excel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복잡한 가계도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 작업을 위해서는 전문 소프트웨어가 더 적합합니다.


단계

방법 1 템플릿 사용



  1. 새 문서를 만드십시오. 사용중인 버전에서 Excel을 열고 파일 → 새 다음 템플리트를 클릭하십시오. 다른 버전의 경우 파일 → 새로 작성을 선택해야합니다. 이제 미리 정의 된 템플릿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2. 인터넷에 가십시오. 계보 트리 모델이 필요하지만 Excel에는 사전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하나를 얻기 위해 인터넷에 가야합니다. 페이지에서 새로운사이트로 이동하는 검색 창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Office.com. 검색 창에 입력 가계도검색 표시 줄 끝에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Excel 버전에 따라 아래에서 검색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Online, Office.com 또는 다시 온라인 템플릿 .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통해 인터넷에서 직접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경로와 Excel 버전에 따라 사용 가능한 다른 모델을 살펴보십시오.
    • 2007 버전 이상인 경우 이러한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비공식 모델이있는 사이트를 방문하거나이 기사의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3. 단순성을 선택하십시오. 계보 트리 모델에서 가장 간단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컬러 셀이있는 Excel 스프레드 시트입니다. 4 세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계보를 확립 할 수 있습니다. 학교 프로젝트에는 충분하지만 더 나아가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하고 셀을 선택하고 부모 중 하나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 삼촌, 숙모, 형제 또는 자매를 위해 셀로 가계도를 완성하려면 부모님 수준에서 이모와 삼촌을 위해 셀 레벨을 복사하고 붙여 넣으십시오. 형제.


  4. 더 큰 가계도를 만드십시오. Excel 계보 트리 모델을 사용하는 대신 도구를 선택하십시오. 의 SmartArt. 2007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색상 셀을 선택하고 가족 이름과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 Excel 시트로 이동 한 다음 새 가계도의 셀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의 SmartArt이름을 입력 할 수있는 창이 표시됩니다. 다른 가족 구성원을 위해 하나 이상의 상자를 추가하려면 탭의 상단 리본으로 이동하십시오. SmartArt 도구-제작 클릭 도형 추가을 누른 다음 적절한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SmartArt 참조).
    • 일단 당신이 요소를 선택하면 의 SmartArt너는 longlet이있다 의 SmartArt 두 개의 하위 탭이 나타납니다. 하위 탭에서 다양한 흥미로운 기능을보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조체재.

방법 2 SmartArt 활용 (Excel 2007 버전)




  1. 용도 의 SmartArt. 최신 버전의 스프레드 시트 Microsoft Excel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모든 종류의 다이어그램을 작성하는 데 큰 도움이되는 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매우 현대적입니다. 이 Microsoft Excel 도구는 2007 버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Excel 스프레드 시트의 리본으로 이동하여 탭을 클릭하십시오. 삽입그런 다음 루 브릭에서 그림, 선택 의 SmartArt .


  2. 선택 계층. 대화 상자에서 의 SmartArt, 테마별로 분류 된 다른 다이어그램이 제공됩니다. 테마를 선택하십시오 계층 왼쪽 메뉴에서 그 중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바인더 시트에 표시됩니다.


  3. 가계도를 완성하십시오. Excel 시트에 다이어그램이 있으면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고 확장하고 상자를 추가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다이어그램을 선택한 후 왼쪽에 나타나는 e 창을 사용하면 원하는대로 다이어그램의 각 셀의 e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 3 간단한 스프레드 시트 활용



  1. 도형을 선택하십시오. 새 Excel 시트를 엽니 다. 리본에서 삽입을 클릭하여 주제로 이동 한 다음 주제에서 그림 도형을 누릅니다. 메뉴가 열리면 사각형, 원, 사각형 등으로 관심있는 모양을 선택하십시오.


  2. 형식을 결정하십시오. 도형을 선택했으면 스프레드 시트를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로 그림을 늘립니다.


  3.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그림을 선택한 다음 이름을 작성하십시오. 그런 다음 원하는대로 색상, 글꼴,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림의 형식 (배경색, 프레임 두께)으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4. 도형을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기하학적 도형 선택을 결정하고 취향에 따라 구성 했으므로 다른 유형을 동일한 유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그림을 선택한 다음 키를 사용하여 복사하십시오. Ctrl 키+C. Mac이 있다면 키를 사용하십시오 ⌘ Cmd+C. 그런 다음 키를 사용하여 원하는 매수를 붙여 넣습니다. Ctrl 키+V.


  5. 양식을 정리하십시오. 가계도를 낳는 모양을 배치하십시오. 예를 들어, 시트의 맨 아래에있는 숫자가 다른 두 숫자로 표시되고, 마지막 두 숫자가 같은 수준 위의 숫자 등으로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각 상자에 부모의 이름을 쓰십시오.


  6. 모양을 연결하십시오. 이제 그림을 배치하고 이름으로 완성 했으므로 그림을 서로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아이콘으로 돌아 가기 모양 선택 앵글 커넥터그런 다음 첫 번째 연결을 원하는 양식의 장소를 클릭하고 다른 그림의 위치에서 두 번째로 연결을 완료하십시오.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커넥터를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이동하면됩니다. 원하는 모든 연결에 대해 작업을 반복하십시오.


  7. 각 모양에 보완을 추가하십시오. 기분이 좋으면 생년월일 등으로 각 상자의 정보를 기입하십시오. 이를 위해 양식을 작성하거나 바로 아래의 Excel 셀에 쓸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흡연실 이용 방법

흡연실 이용 방법

이 기사에서 : 흡연자 준비 육류 준비 훈제 장에서는 고기 나 생선을 요리하면서 나무 나 숯으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면 음식이 연기와 지속적으로 접촉하면서 천천히 흡연자에서 요리함으로써 맛있고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흡연실에는 여러 유형이 있으며 그 사용은 놀랍도록 간단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흡연 전문가가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
스크류 추출기 사용법

스크류 추출기 사용법

는 여러 기사가 여러 저자에 의해 작성됨을 의미하는 위키입니다. 이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일부 익명의 24 명이 개정판에 참여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개선되었습니다. 잡아 당기려고 할 때 부러진 나사가 있습니까? 나사가 삽입 된 재료의 표면 아래에서 나사가 부러지면 나사 추출기를 사용하여 팁을 제자리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사처럼 보이지만 그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