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Judy Howell
창조 날짜: 2 칠월 2021
업데이트 날짜: 20 4 월 2024
Anonim
남자머리묶는법 짧은머리도가능한 맨번스타일 짧은머리묶는법
동영상: 남자머리묶는법 짧은머리도가능한 맨번스타일 짧은머리묶는법

콘텐츠

이 기사에서는 머리카락 준비하기 두 가닥으로 꼬기 만들기 네덜란드 머리띠 만들기 변형 테스트하기 20 참조

헤어 스타일을 바꾸고 싶다면 머리띠가 완벽 할 수 있습니다. 짧은 머리에 가장 일반적인 유형 중 두 가지는 심지 비틀기와 네덜란드 땋은 머리입니다. 때로는 머리띠를 직접 만드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누군가 당신을 도울 수 있다면 훨씬 쉬울 것입니다. 짧은 머리를 묶으려면 씻고 빗은 다음 적절한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만드십시오.


단계

방법 1 그녀의 머리카락을 준비



  1. 머리를 씻으십시오. 유황이없는 정화 샴푸로 두피를 씻으십시오. 그런 다음 보습 컨디셔너를 바르고 모발을 강화하고 땋기 전에 가능한 한 부드럽게 만듭니다.
    • 샴푸 병의 라벨을 확인하고 머리 타입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 또한 성분 목록을 읽고 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 특히 자연적으로 건조하거나 거칠면 유황이 마르고 머리카락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페인트 마십시오. 브러시 나 빗으로 머리를 엉킨 다. 모든 매듭을 제거하기 위해 세척 후 바로 닦습니다. 그들이 두껍고 곱슬 곱슬 한 경우, 넓은 이빨 빗을 사용하십시오. 건조 시간이 있었다면 스프레이 병을 사용하여 물을 뿌리십시오. 매끄럽고 엉키지 않고 매듭이 없어 질 때까지 브러시로 칠하거나 페인트 칠하십시오.
    • 브러시 또는 빗으로 머리카락을 잘 풀면 머리를 땋기가 훨씬 쉽습니다.
    • 큰 매듭을 풀려면 스파이크에서 시작하여 조금씩 뿌리로 돌아가십시오.


  3. 자신을 광선으로 만드십시오. 빗의 이빨을 사용하여 머리의 앞뒤로 가면서 머리의 중간 부분을 만듭니다. 도구를 두 개의 동일한 부분으로 분리되도록 머리카락에 밀어 넣으십시오. 제대로하면 두피를 볼 수있는 줄이 생깁니다. 이 선은 브레이드의 위치에 영향을 미치므로 가능한 한 직선인지 확인하십시오.
    • 이 시점부터는 자신을 꾸미기가 어려울 수 있으며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머리를 나누십시오. 여러 섹션으로 구분하십시오. 빗을 사용하여 다른 광선을 가운데에서 만든 광선과 평행하게 만듭니다. 이 선 사이의 각 섹션은 브레이드를 형성합니다. 분리 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
    • 이 줄무늬를 만들 때 원하는 끈의 수와 넓이를 결정하십시오.


  5. 머리카락을 보습하십시오. 가오리를 만들면 머리카락이 어떤 곳에 모이기 시작합니다. 이 잠금 장치에 보습 제품을 발라서 부드럽게하고 끈으로 묶으십시오.
    • 시어 버터, 아르간 오일, 헤어 버터, 컨디셔너 또는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여 모발을 수화시킬 수 있습니다.
    • 온라인이나 헤어 기기 판매점에서 특수 보습 제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6. 섹션을 분리하십시오. 첫 번째 섹션을 분리하고 수분을 공급 한 후 클립 또는 헤어핀으로 부착하여 다른 섹션과 분리하십시오. 분리하고 수화 할 때 다른 섹션에서도 동일하게 수행하십시오. 결국, 당신은 명확하게 보이는 몇 개의 선을 가져야하고 각 선 사이의 머리카락은 펜치 나 핀으로 묶어야합니다.


  7. 브레이드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머리카락의 길이에 따라 다릅니다. 그들이 3cm 미만으로 측정되면, 매우 짧은 머리카락으로 네덜란드 머리띠를 만들기가 어렵 기 때문에 두 심지 비틀기를하십시오. 그들이 3cm 이상 측정되면 네덜란드 머리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방법 2 심지 비틀기




  1. 두 심지를 가져 가라. 머리 앞머리의 작은 부분을 가져다가 반으로 나눠 두 줄이 나란히 나란히 배치되도록합니다. 그들의 두께는 당신이 만들 끈의 두께를 결정합니다.


  2. 자물쇠를 돌리십시오. 하나를 다른쪽으로 전달하십시오. 그런 다음 다른 방향으로 달을 뒤틀기 위해 같은 방향으로 두 번째를 통과시킵니다. 두 비트의 끝을 잡아 당겨 비틀기를 조입니다.


  3. 머리카락을 추가하십시오. 뒤쪽으로 진행하면서 비틀기를 계속 형성하십시오. 심지를 가로 질러 갈 때, 다른 심지를 지나가는 심지를 추가하십시오. 이 섹션을 구분하는 선을 따라 다시 진행하여 모발을 계속 dentortiller하십시오. 트위스트를 할 때마다 라인 레벨에서 가져 와서 트위스트를 뒤로 확장하여 조금 더 통합하십시오.
    • 자물쇠가 두꺼울수록 두껍게 비틀어집니다.


  4. 트위스트를 완료하십시오. 머리 뒤쪽에 닿을 때까지 계속 훈련하고이 섹션에 더 이상 머리카락이 없어야합니다. 트위스트는 선을 따라 머리 뒤로 거꾸로 가야합니다.


  5. 트위스트를 부착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끝을 탄성 밴드로 묶으십시오. 모발 유형에 따라 신축성있는 트위스트를 붙잡고 붙일 수 있습니다. 파손되는 경향이있는 경우, 끝을 잘 조여서 작은 탄성으로 묶으십시오.


  6. 다른 왜곡을하십시오. 원하는만큼 꼬아 서 머리의 나머지 부분을 꼰다. 아이스크림에서 반성을보고 효과가 깨끗하고 고른 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대로 머리를 할 수 있도록 약간의 훈련이 필요할 것입니다.

방법 3 네덜란드 머리띠 만들기



  1. 세 심지를 가져 가라. 머리 앞머리의 작은 부분을 가져 와서 분리하여 한 줄 옆에 세 개의 심지를 얻습니다. 왼쪽에는 심지가 있고 가운데 하나는 오른쪽에 하나 있습니다. 그들은 끈목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2. 두 개의 자물쇠를 건니다. 가운데 하나 아래 왼쪽에있는 것을 전달하십시오. 그러면 왼쪽에있는 것이 가운데가되고 가운데에있는 것이 왼쪽이됩니다. 세 손가락을 손끝으로 잡고 정확하게 교차되도록하십시오.


  3. 다른 쪽을 건너십시오. 가운데 자물쇠 아래 오른쪽 자물쇠를 전달하십시오. 머리띠가 형성되기 시작합니다. 심지의 끝을 당겨 함께 조입니다.


  4. 브레이드를 연장하십시오.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오른쪽과 왼쪽을 번갈아 가며 잠금 장치를 계속 교차하십시오. 중간 아래의 한쪽에 자물쇠를 지을 때마다 선으로 둘러싸인 부분에 머리카락을 추가하십시오. 브레이드의 두께가 균일하도록 항상 동일한 크기의 잠금 장치를 통합하십시오.


  5. 머리 끈을 묶으십시오. 필요한 경우 머리카락을 탄력있게 붙인 상태로 고정하고 느슨해지지 않도록하십시오. 신축성이있는 머리를 충분히 감아 머리 주위를 팽팽하게하십시오.
    • 끈이 혼자 서있는 경우 고무줄로 묶을 필요가 없습니다.


  6. 다른 머리띠를 만드십시오. 우리 모두가 알고있는 고전적인 헤어 스타일을 얻으려면 머리를 가로 질러 앞뒤로 움직이는 여러 네덜란드 끈을 만드십시오. 1 ~ 2cm 정도 간격을 둡니다. 완료되면 아이스크림에서 반사를보고 머리띠가 똑바로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방법 4 변형 시도



  1. 물결 모양의 줄무늬를 만듭니다. 물결 모양의 머리띠가 생깁니다. 똑바로 줄무늬를 만드는 대신 머리 위로 머리를 밀면서 웨이브 동작으로 빗을 한쪽에서 다른쪽으로 약간 움직여서 물결 모양으로 만듭니다. 물결 선을 따라 위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끈을 만듭니다. 매우 독창적 인 웨이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방향을 변경하십시오. 머리띠는 머리를 뒤로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머리띠를 만드는 습관이 있다면, 다른 방법으로 머리띠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한 쪽에서 다른쪽으로가는 줄을 만들거나 머리에 원래 패턴을 형성하도록 뒤로 또는 배치하지 마십시오.
    • 예를 들어 X를 형성하여 지그재그를 만들거나 교차하는 광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자신을 롤빵으로 만드십시오. 머리카락이 더 길어지고 머리띠가 끝나기 전에 멈추는 경우, 브레이드되지 않은 부분을 다시 페인트하고 브레이드 부분의 끝에 탄성 밴드로 부착하십시오. 헤어 스타일에 트렌디 한 스타일을주는 작은 롤빵을 얻을 것입니다.
    • 이 방법은 5-7cm 이상의 모발에 가장 효과적입니다.

흥미로운

치석을 예방하는 방법

치석을 예방하는 방법

이 글에서는 구강 위생 상태를 양호하게 유지하십시오 치과 용 플라크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십시오 치과 의사에서 석회질 제거 세션을 감지하십시오 13 타르타르는 플라크가 제거되지 않을 때 형성되는 미네랄 침전물입니다. 이 미네랄 침전물은 양치질을 통해서만 제거 할 수 있으며, 처음부터 형성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를 피하려면 좋은 구강 위생을 ...
취성 모발을 예방하는 방법

취성 모발을 예방하는 방법

이 기사 : 사용하는 제품 변경 모발 관리 습관 변경 모든 비용을 피해야 할 사항 모발이 건조하고 부서지기 시작하면 모발 섬유가 부러지고 갈라진 끝이 생깁니다. 이 일반적인 문제는 머리카락을 적절하게 관리하여 수분을 유지함으로써 피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제품을 바꾸고 부드럽게 모발을 관리하면 윤기 있고 활기차고 건강한 모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